닥터 스톤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러가기] [수정]
닥터 스톤
평균평점 4.1
원제Dr.STONE
원작이나가키 리이치로
감독이이노 신야
각본키도 유이치로
케릭터 디자인이와사 유코
음악카토 타츠야,츠츠미 히로아키
제작사TMS 엔터테인먼트
장르기타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9.07.05 22:00 (금)
등급15
총화수
줄거리
우직한 성격의 고교생 소년 타이쥬. 5년간 짝사랑해온 동급생 유즈리하에게 고백을 하려던 순간, 수수께끼의 빛에 의해 지구상의 모든 인간과 함께 돌이 되고 만다. 그로부터 약 3700년이 지나 모든 문명이 폐허가 된 세계에서 깨어난 타이쥬는 친구이던 과학천재 센쿠와 재회한 뒤. 그와 함께 문명 레벨을 단숨에 발전시켜 여전히 돌로 남아있는 유즈리하를 구할 방법을 찾기로 결심하는데.......
에피소드 평점 (78)
총 8개의 에피소드 첫화부터 최신순
평점
0
tlqkf1 "로리란 단어가 로리타 콤플렉스에 줄임말이야 생각좀 하고 씨부려 ㅋㅋ 넌 성인돼서 딸이나 어린 아이들한테 로리라고 부를거냐? 따봉누른 놈들도 미친새끼들일세" 대가리 있냐? ㅋㅋㅋㅋㅋㅋ 로리가 그냥 로리지 뭔 로리타 콤플렉스 줄임말이야 대가리 있긴 하지? 니가 말하는 건 로리콘이겠지 저능아 새끼야 ㅋㅋㅋㅋㅋㅋ 초딩을 무개념 초등학생 줄임말이라고 하는 븅딱들하고 수준이 똑같누
2019-07-13
6
[특판][성Y인Y용Y품][비아][시알][여성최.음제] 성인 약.국 ---- cia800.bu.to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FDA의 인증을받은 안전한 제품만 공급합니다. 어디서도 찾아볼수 없는 신제품들!!!(후불제실시) 초간편 주문으로 오늘 주문하면 내일 수령(무료배송) 착한 가격으로 정품만 판매하는 비아 약국 입니다.
2019-08-16
3
로리 더럽다니 나중에 성인되서 딸 가지면 더럽다 할꺼냐?
2019-07-06
3
재밌슴다ㅋㅋㅋ 더러운 로리같은것도 없고 굳굳
2019-07-05
2
탄탄한 자금력으로 이상없이 유지중인 네임드 라이브존 사이트입니다 여기의 장점은 1레벨 스포츠 기준 상한금 천만원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한금때문에 쩔쩔매신다면 이사이트를 이용하십시요. 먹튀걱정없습니다. CODE : 7777 주소 : gm-111.com/
2019-08-06
1
로리콘이 로리타 콤플렉스 줄임말이고 로리는 여기서 파생되서 나온 말이다 알고 씨부리자 뭔 ㅈ도 이상한거 듣고 와서 지가 맞는척 오지게 난리떠는데 좀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잖아 왜 난대가지고 니 학창시절마냥 뚜드려 맞고 댕기냐
2019-08-03
1
지나가는사람//로리란 단어가 로리타 콤플렉스에 줄임말이야 생각좀 하고 씨부려 ㅋㅋ 넌 성인돼서 딸이나 어린 아이들한테 로리라고 부를거냐? 따봉누른 놈들도 미친새끼들일세
2019-07-12
1
세계관은 신박한데, 캐릭터들 대사가 너무 오글거리고, 과학적이라는데 구멍은 또 많고, 또 여주 머리에 저 양돌이는 뭐지...? 원작은 애들 대두에 숏다리 일본인 현실반영 오지는데 애니는 애들 비율 그래도 자연스러워서 다행.
2019-07-05
1
대가리 왜 달고 살지??? 그냥 로리는 뭐냐? 어디서 초등 야간하고왔냐? 로리콘에서 나온말이 로리인데 뭐 다른 로리라도 있어??? 그냥 로리가 뭔지 알려줄래??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그냥 로리라니 인생 왜사니???
2019-08-23
0
공부가 더 재밌겠다고?? 공부 안 할꺼잖아ㅋㅋㅋㅋㅋㅋ되도 않는 소리 하고 있네 니가 만드는 게 더 재밌겠다고?? 니가 만드는 거 거들떠도 안 봐 정신 좀 차려.. 보나마나 이때까지 본 만화 애니들 대가리에서 짜 내서 쳐 만들어서 스토리고 작화고 다 똑같겠지 하여튼 공짜로 보는 그지들이 말은 존나게 많어 그리고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작화고 스토리고 따질꺼면 감독이나 작가한테 따지지 그냥 애니 가져와서 업로드 하는 사이트에다가 네이버 영화 평가단 마냥 평가를 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들
2019-08-23
0
이딴 ㅈ찐따 십덕물볼빠에는 그냥 공부하는게 더 재밌을듯 스토리랑 성우 연기 으웨에엑ㅋㅋㅋ 스토리는 무슨 내가 만들어도 저거보다는 재밌을거같다
2019-08-19
0
선평 후감상
2019-08-17
0
노무현은 살아있다
2019-08-17
0
병.신들에게 답변해줌은 병.신인증인가 로리는 로리타 콤플렉스에서의 줄임말이 맞음 하여간 소아성.애자 새.끼들이 많네 합법로리라면서 지.랄하는데 걍 성도착증 있는 새.키들이지 좋게 포장은 염.병
2019-08-15
0
5점 박아버려 고냥
2019-08-11
0
오......와.... 그림 한국 작가인가 취저 ㅋㅋ 어울린다
2019-08-11
0
대작이네요 개꿀잼
2019-08-11
0
명작
2019-08-11
0
과학시간 같다....
2019-08-10
0
#토토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상한금없는곳 #라이브존 #안전업체 #먹튀없는곳 탄탄한 자금력으로 이상없이 유지중인 네임드 라이브존 사이트입니다. 여기의 장점은 1레벨 스포츠 기준 상한금 천만원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한금때문에 쩔쩔매신다면 이사이트를 이용하십시요. 먹튀걱정없습니다. CODE 7777 주소 gm-111.com
2019-08-06
0
진짜 님들 싸우는거 보기싫네 로리타콤플렉스가 나쁜게 아니라 어린이를 상대로 희롱하거나 강간하는게 나쁜겁니다. 빡대가리 새끼들
2019-08-03
0
평점이랑 후기들이 왜 이난리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매우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요즘신작 인기물들은 이세계물들밖에 없는와중에 문명+약간의 판타지요소들이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전개.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
2019-08-03
0
꿀잼
2019-07-27
0
good???
2019-07-27
0
초반에 재밌을거같았지만 보면 볼수록 너무 유치하고 오그라드러서 못볼지경이네요 ...
2019-07-27
0
이거 그림체도마음에들고 재밌네요
2019-07-26
0
이번분기는 이거만 믿는다
2019-07-24
0
굿
2019-07-24
0
진심 꿀잼
2019-07-23
0
ㄹㅇ 개꿀잼이네 근데 이거 주인공이 2명임 아님 상추머리임?? 상추머리 분량이 제일 많던데 첨엔 덩치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1화만 그렇고 상추머리 만난 후부터 상추머리만 겁나 나오는디..둘다 많이 나오면 좋은데 덩치 분량이 갑자기 확 떨어진 느낌이..
2019-07-22
0
일베들 테러 오질나게했네
2019-07-22
0
색스
2019-07-22
0
진짜 최고의 애니다.
2019-07-21
0
안보임
2019-07-20
0
평점이 더러운건 애니가 노잼이기 때문이다 라는 말씀^^
2019-07-19
0
와 지나가는사람 이새낀 진심 미.친놈이네 공감누른애들도 그렇고 이런놈들때매 씹덕들이 욕처먹지 에휴;
2019-07-19
0
네다씹 네다씹
2019-07-19
0
이거 오프닝 무혀니가 음반제작함 ㅅㄱ
2019-07-19
0
여기있는 놈들 체중 몇?
2019-07-19
0
노무노무 노잼이노
2019-07-19
0
응디응디응디응디
2019-07-19
0
한국인 박무직씨가 그린만화로 2017년에 원피스 재끼고 1등먹은 작품인데 평점보소..;;
2019-07-28
0
과학 물건은 나름의 근거로 현실성 있게 만들지만 대신 사람의 재능쪽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주인공의 천재적인 두뇌나 압도적인 무력 나중엔 시력이 11.5인 사람도 나오니 그런게 불편하신 분은 보지마십시오
2019-07-15
0
보셈
2019-07-14
0
우선 소재가 나쁘지 않은 소재임 하지만 너무 말도 안되는 요소가 조금 있음 나쁘지만은 않은 애니임
2019-07-14
0
굿
2019-07-14
0
배추머가리 볼때마다 토쏠려서 끔
2019-07-14
0
지나가는사람 내 닉같네 저딴거에 좋아요 처누른 자식들은 머냐
2019-07-13
0
여기서 욕하는 ㅅㄲ들 땜에 믿고 거른다 ㅅㅂ
2019-07-13
0
우웩 로리콘한마리 풀발해서 오지게 불타고있누 ㅋㅋ 느그 어매어배 눈에서 피눈물 흘리는거 여기까지 보이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로리콘열사 한강가서 뒤지십쇼 공기아까우니까
2019-07-13
0
나쁘지 않어
2019-07-12
0
결혼해서 딸 낳으면 꼭 13살 이전에 결혼시켜라 ㅄ섀끼 ㅋㅋㅋ
2019-07-18
0
good
2019-07-12
0
띵 - 작
2019-07-11
0
열혈 SF물 인가.....? 모 소재는 흔해 빠진 이세계 병맛물 보단 괜찮은 거 같은데 이런 것들은 나중에 병맛 되서 빅 엿 먹이는게 문제임
2019-07-11
0
새로운 장르의 탄생? 신성하고 신박하게 오는 이 느낌 오랜만이군.
2019-07-10
0
주인공 배추머리 말하는거 개좆같아서 1점 스토리는 정말 재밌다
2019-07-09
0
말이 필요없음 이대로만가자
2019-07-08
0
볼만한건가 싶어서 평점보러오셨죠? 보세요 존잼입니다 작화굳 캐릭터굳 내용굳 신박함
2019-07-07
0
이거 원작 그림작가가 한국인이라고 뿌듯해 하는거 같은데 혐한오지는 작가다. 귀멸의 칼날은 오지게 욕 하더니 여긴 조용하네? 뭔 기준이냐
2019-07-07
0
다른거보다 훨 낫다
2019-07-06
0
다음화 기대되네
2019-07-06
0
이거 재밌네
2019-07-06
0
대파컷 왤캐 웃기지?ㅋㅋ
2019-07-12
0
재밌다 !!!! 크악~
2019-07-06
0
머리가 배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7-06
0
시이이이벌 로리랑 미래 딸이랑 비교하는새키는 대가리에 뭐들은거냐 로리자체가 그런요소가있는뜻인데 역겹네
2019-07-06
0
로리가 잘생각하면 귀여운데 막 가지고 노니까 더러운거지 암튼 스토리 신박하고 작화는 그래도 볼만하고 로리까지 없으니 완벽
2019-07-06
0
개좆같이 평점주는애들 많넹ㅋㅋ
2019-07-06
0
로리가 더럽다니...지금 어린여자아이를 폄하하는것인가?
2019-07-06
0
다음화 기대대누
2019-07-05
0
세계관 독특하누
2019-07-05
0
무직쿤
2019-07-05
0
소재가 참신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물. 2쿨이라는데 어떻게 될지가 궁금함.
2019-07-05
0
아하 로리 있었으면
2019-07-05
0
와 이거 괜찮다 애니
2019-07-05
0
good
2019-07-06
0

new!!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닥터 스톤